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더작

닫기
close open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• 고객센터

          • 1855-3412
          • 전화주문 가능
          • 월~금 09:30 ~ 18:00
          • 점심 12:20 ~ 13:30
          • 토/일/공휴일 휴무
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계좌

          • 우리은행
            1005-003-229147
          • 예금주 : (주)트래디스바이오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제목
          [적립금] 리뷰 작성 기준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리뷰작성은 구매일로부터 60이내에 작성이 가능합니다. 

            텍스트 리뷰는 500원/포토 리뷰는 1,000원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리뷰 작성 후 수정, 삭제가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[적립금] 마일리지는 사용기준이 따로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마일리지 사용시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의 제한은 없으며, 최소 5,000원 이상 부터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[적립금] 마일리지은 얼마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주문시 실결제금액의 3% 자동적립됩니다.
            (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주문하신 경우, 가입하신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적립해드립니다.)

          [배송] 배송방법   
          • 배송방법: 택배
            배송지역: 전국지역
            배송비용: 2.500원
            배송기간: 1일 ~ 4일
            배송안내:
         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      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드립니다.
            다만,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[주문]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주문 취소 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시일이 다르게 적용됩니다.
            신용카드의 경우, 당일 결제 후 주문 취소는 즉시 가능합니다. 그러나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를 경우 카드사에 따라 4~7일이 소요됩니다.(정확한 시일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          [주문] 무이자 행사카드인데 일반할부라고 나와요?   
          • 공지된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무이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[주문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조회 → 주문번호 →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      [주문] 가상계좌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제품 주문 후 최대 3일 이내에 입금해주시면 되고,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.


          [주문] 무통장 입금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주문서 작성 후 3일 이내 미 입금시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            3일이 지나고 입금하였거나 입금자가 주문자명과 상이한 경우,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.


          [회원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가능하다면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네,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전화 주문시에는 카드결제, 무통장 입금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      [회원]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한번 가입해주신 ID는 변경이 불가하며,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 수정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          [회원] 새로 회원가입을 하니 이미 회원에 가입되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→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해주세요.
          [회원]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ID 및 비밀번호 분실시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→ ID 및 비밀번호 찾기란을 이용하시거나
           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          [회원]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네,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. 다만,
            비회원 구매시에 적립금 지급 및 서비스?할인 이벤트 소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      [회원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로그인 후,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→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[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로그인 후,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→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
          [회원]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회원이 되신 분들은 구매금액의 3%를 적립해 드립니다. 또한 추후 진행될 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[회원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회원가입은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에서 ‘회원가입’을 클릭하신 후, 직접 가입해주시면 됩니다.
           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, 저희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시면, 보다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    [제품]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유통기한은 제품별로 상이하므로 제품 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      [제품] 아이들도 섭취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제품 구성 성분에 대한 특이체질이 아니라면 남녀노소 모두 섭취 가능합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